마이클에게 모든것을 듣게된 김석민은...김석준에 대한 신뢰도와 믿음이떨어지게된다...
그리고...마이클은 그에게말한다.
"Hey, brother.As long as you report it I can get Mark.Please cooperate as much as you can."
김석민은 화를내면서 마이클을보낸다.
"All right, go ahead."
한편...마크는 한국에 도착하게되고 배에서 내린다.
"오케이,여기까지 모두 내려.야.543번 우리 귀하신 선장님은 이제 퇴근시켜드리자."
마크의 행동지시를받은 543번은...선장을 보내준다.
"선장님,이제 가세요.그냥 아무런일없다는듯이 조용히살면 아무일도없는거에요.우린 아무런만남도하지않았고 아무런짓도안한거에요 알겠죠?"
선장이 고개를 끄덕이고 배 밖을나갈려고하자...마크가 총을 꺼내서 총을쏘기시작한다.
옅은 총성과 함께 선장은쓰러지고 마크의 패거리는 비웃기시작하고 마크는묻늗다.
"야 그럴거같으면 그렇게 설렐말은 왜 한거야?ㅋㅋㅋ"
그리고...마크는...살벌한복수를기획하고...조직원들에게말한다.
"우린 지금부터 미국에서 특급범죄자랑 관련되있던사람을잡으러갈거야ㅋㅋ""
그러고나서...선장의 시체를...그냥 바다 한가운데에 버린다...
몇시간 뒤...계속해서 출장갔던 이현민에게 연락이댷지않자 직접 항구로 갔던 이현민의 동료형사들은 배가 그대로있는것을 목격하게되고 말한다.
"저 배가 왜 아직도 여기있어...중국에 있어야되는거아니야...?일단 들어가보자."
배 안으로 들어간 형사들은...난장판이 되있는 배 안을 목격하게되고...옥문들이 모두 열려있는것을보고...형사들의 시체와 조선족한명의시체와 몇날 며칠동안 방치되있던 시체를보고...상황이 심각해진것을 알게된다.
"아이씨...야...이거 좀 잘못됐다...수사팀부르고...기자들은 절대부르지마....기자들 불러서 우리한테 좋을거하나도없어...지금부터 조선족들잡는것과 뒤에있는 빽 잡는것은 모두 비공식적 수사로시작한다.그리고 기자들 절대부르지마..."
몇시간뒤...모든 수사가 이루어지고있을때에...멀리서 안명권이 기자에게 연락을하게된다.
"특종,중국으로 이송되던 조선족복역자들이 탄 배가 다시 한국으로돌아왔는데...중국인들은 탈출하고 형사들은 모두 살해된채 발견."
몇분뒤...수사가 끝나갈때쯔음에....기자들이 항구에 들이닥치고....이현민의 동료형사인 주민철은...이상함을 느낀다.
"뭐야.저 차들이 왜 여기있어?야.누가 기자한테 연락했어!?"
한편...다른사람의 뒷모습이비추이면서 화려한 복장을 입은 사람이 대통령으로 보였었고...그사람은 대통령실로 가고있었고...수행비서에게 전달받는다.
"대통령님...마크가...중국으로 이송되던 조선족복역자들이 타고있던 배를 탈취하여 조선족들과 함께 다시 한국으로돌아왔다고 전달받았습니다.어떻게할까요?"
대통령은 강상준이었고...강상준은 비웃기시작하고 수행비서의질문에 답한다.
"ㅋㅋㅋㅋㅋ설마 그놈이 날 죽일려고...여기까지 오겠어?ㅋㅋㅋㅋ마크도 그렇고 제이슨도 그렇고ㅋㅋㅋㅋ걔네들은 내가 이전에 재워주고 돈주고 애들까지 키워놓고 감빵까지안가게해줬는데ㅋㅋㅋㅋ걔네들은 내가 은혜를얼마나줬는데ㅋㅋㅋ걔네들은 절대 여기까지못와ㅋㅋㅋㅋ그리고 짭새들도 마크잡으러다닐거고ㅋㅋㅋㅋ"
뉴스에 모든것이 보도되고...김석민도 그것을보게된다.
"네 다음소식입니다.최근에 SRC방송국에 한 제보를 받게됐습니다.중국으로 이송되고있던 조선족죄수자들이 탄 배가 갱단에 의해 탈취되어 한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갱단은 이미 배를 떠난것으로보이고...죽은 형사들중엔 이현민형사 및 형사 20명과 조선족죄수자 한명의시체가발견되었습니다."
김석민은 뉴스를보게되고...마크가 벌인짓임을 눈치채고 마이클에게전화를한다.
"The news that's coming out right now...Did Mark do it?"
마이클은 그의 질문에답한다.
"yes.It looks like that."
김석민은 핸드폰을바로끊더니 모든 해결책은 이현민에게있었지만...이현민은 죽게되고...어려운생각을하게된다...그리고...결국...김석준을 신고하기로결심했다.
김석준을 신고하기위해...마이클에게 접선장소를알려준다.
"Until 8pm tonight In front of our hospital
I'll bring Kim seokJun"
몇시간뒤...접선시간 되기 5분전...김석준은 김석민의 연락으로 병원앞에오게되고...김석민을 기다린다.
"왜 이렇게안나와..."
5분뒤...김석준은 계속해서 김석민을기다리는데...멀리서 김명석과 마이클의소리가들려온다.
"hey,Brother You should've told me earlier
If a criminal becomes a cop,would have spread the word in America."
김석준은 자신이 속은것을알게되고...큰소리로외친다...
"형...형 나와봐...!형 우리 이런사이아니잖아!형 좀 나와서 이것좀풀어줘.!형 제발..."
김석준은 마이클에게 끌려가고...김석민은 멀리서지켜본다...
"미안하다 석준아...하지만 이것이 마크를잡을수있는방법이다...마크를잡게되면...너 꼭 구하러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