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깍 째깍'
"시간이 얼마나 지난거야? 강박증 때문에 30분 정도 낭비했네 젠장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는거야 이 병을 완치시키겠다고 온갖 노력을 해왔는데 어떻게 하루를 못 넘어가냐! 내 노력 문제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너무 하잖아 내 목표는 강박증 완치 그것만 되면 난 뭐든 할거같아 그것을 위해서 내가 온갖 종교의 신들에게 기도하기도 했고,
끌어당김의 법칙에서 말하던 그대로 하기도 했는데 좋아질려고 하면 다시 원점 미치겠다"
주인공 최한서는 강박증을 앓고 있다. 혼자 자취방에서 지내면서 일상생활을 하기는 하지만 생활하는데 있어 불편함을 겪고있다.
정신적인 병으로 취급까지는 되지않지만 나름 신경성으로 분류되는 강박증이니 만큼 최한서는 시달리고 있다.
"결심했다 지금부터 8일간 강박증 무시하면서 일상생활 하도록.... 괴롭더라도 한순간이야 그래 8일뒤에 무조건 완치다 완치되면 나 하고 싶은것 마음껏 할거야!
마지막 결심이야 이게 난 이제 돌아갈 길이 없어 쉬울 수도 어려울 수도 있지만 도전이다! 어느 종교의 신들도 날 완치못시켜 오직 나 자신만이 완치 시킬 수 있어!
힘들어도 참고 버티자 그러면 보상이 있을거야 아니 무조건 보상이 있어야되!"
최한서는 이를 악물고 노력하기로 했다. 살짝 광기도 보이지만 그건 문제되지 않았다. 강박증만 완치되면 아무래도 좋았다.
시간은 흘러 결심한지 8일째 되던 날 한서는 마음을 다스리며 치료해 가고 있었다.
"그래도 마음 다잡고 하니까 되긴되네 뭔가 자유로워 진 기분이야 그래 자유 이 맛이지.......... 음 순간 마음이 흔들릴뻔 했네 휴 다시 안정 안정 안정 안정"
시간은 8일째가 끝나가고 있었고
"됬다 드디어 이겨냈어 나 이제 완치된거야?"
한서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고 있었고 흥분한 마음을 가라않히고 있었다. 그리고 노력했던 지난 나날들을 돌아보며 뿌듯해 하고 있었다. 한서는 이날을 기점으로 새 인생을
살게 된 것이다. 그런데 그 순간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상태창! 한서의 인생이 한층 더 새로운 삶을 살아갈 시작이였다.
"뭐야 이건? 내가 헛것을 보는건가? 아닌거 같은데? 허공에 나타난 이 네모난 것은 뭐야? 만져지지도 않네....... 뭐라 쓰여 있는것 같은데?"
'당신의 끈기와 노력과 광기에 감동하였습니다 당신은 스스로 정신병을 이겨냈습니다 플레이어가 될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당신은 이제 플레이어 입니다
상태창이라고 외치면 당신의 스탯 정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뭐야 진짜 일단 정리해보자 갑자기 나타난 이 네모난 창 같은것 진짜야? 이거? 내가 살고 있는 세상이 판타지도 아닌데 이게 무슨? 가만 나의 노력에 감동했다라 정신병을 이겨냈다라 이거 설마 내가 강박증을 이겨낸것을 말하는거야? 일단 믿어보자 그래 이것이 혹시 내가 원했던 보상? 같은건가? 그래 맞아 이겨내서 보상을 받은거네 그래
하하하하하하하하....... 후 10분동안 미친듯이 웃으니까 마음이 일단 안정되네 자 그럼 정리해보면 나는 보상으로 플레이어가 됬다는 건데 일단 확인해 보자"
"상태창"
종족: 인간
이름: 최한서
나이: 29세
레벨: 1
HP:3000/3000
MP:2500/2500
칭호: 없음
직업: 없음
근력:15
민첩:18
체력:25
내구도:19
지혜: 17
지능: 16
마력: 10
마나: 9
정신력:MAX
스탯 포인트:0
스킬창 자세히 보기
스킬이 없습니다
권능창 자세히 보기
권능이 없습니다
이능창 자세히 보기
이능이 없습니다
고유특성창 자세히 보기
고유 특성이 없습니다
음성지원 on/off
"헐 뭐야 이건 마치 무슨 능력자라도 된것마냥 아 나 능력자가 된건가?
좋아 일단 적응해보자 내 스탯이 이렇고 일단 스탯이 아직은 낮군 그런데 정신력은 MAX? 쩌는데 시작부터 최고치 찍고 시작하는 거야?
이유를 알것 같다 스스로 정신병을 이겨내서 정신력만은 최고치를 얻은건가? 흐흐흐 뿌듯한데? 음성지원은 일단 off로 해두자
오? 이거 뭐야 퀘스트 발생? 자세히 봐보자
'퀘스트 발생'
점프를 한번 하십시요
보상:스탯포인트 30, 고유특성 정신면역, 권능 신의정신
"뭐야? 점프만 하면 되는거야? 그리고 보상은 꽤 짭잘하고? 좋았어 해보자"
'폴짝'
'퀘스트 클리어 보사으로 스탯포인트30, 정신면역, 신의정신을 얻었습니다'
"캬 이거 완전 꿀인데? 스탯포인트는 일단 나중에 분배하고 정신면역 이랑 신의정신은 뭐야?"
'정신면역'
모든 정신병에 면역이 있습니다 어떠한 정신공격을 받아도 멀쩡합니다 자세히보기........
'신의정신'
말 그대로 신의정신을 가집니다 어떤상황에 처해도 긍정적인 마음과 평정심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자세히보기........
"이거야 말로 내가 원하던 거잖아 음 내 정신이나 몸이 변한거 같기도 하고 고유특성이랑 권능은 생긴것만으로도 자동적용인가? 잘됬네!
당분간은 정신관련 으로만 보상을 얻으면 좋겠는데"
그러고는 계속 한서는 퀘스트를 클리어 하며 지내게 된다 그 뒤의 퀘스트도 아주 쉬운 수준이였다. 그리고 보상역시 스탯 포인트와 한서가 원하는 정신관련 보상만 나왔다.
'정신관련 으로는 이능,능력,권능을,고유특성을 다 받았습니다'
'더이상 정신관련 보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지금 정신관련 능력으로는 신입니다'
"음 이정도면 이제 됬어 숙련도도 MAX고 좋아"
"이제는 모아뒀던 스탯 포인트 분배를 하자 총 100 포인트네 체력에 30 민첩에 25 근력에 32 내구도에 13 분배하자 음 완료"
한서는 계속 퀘스트를 클리어 해가며 시간을 보냈고 퀘스트는 단순한 내용만 나왔다.
그러던 와중에 새 퀘스트가 발생했다
'불법 무기 거래하는 자들의 계획을 중단시켜라'
자세히 보기.........
다음화에 계속